-
tsf이야기 자막 드립니다.
tsf이야기 자막 동인지 사이트 <
tsf이야기 1화 2화 3화 정주행 가능합니다.
화요일 Adams 시장은 "우리 도시에 닥칠 경제적 쓰나미" 때문에 대부분의 다른 기관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정당하다고 주장하면서 최근 예산 삭감에서 NYPD를 제외하는 것을 크게 옹호했습니다.
월요일 그의 예산 책임자가 공개한 Adams의 새로운 긴축 명령은 시 기관이 연간 3억 5천만 달러의 시 자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모든 공석의 절반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도록 지시합니다. 이 명령은 또한 행정부가 새로운 이니셔티브나 프로그램에 자금을 할당하지 않을 것이며 그러한 노력은 대신 기존 자금으로 자금을 조달해야 함을 기관에 알립니다.
그러나 "균일한" 직책은 비용 절감 지침에서 제외되며 Adams는 화요일 아침 기자들에게 최근 일부 범죄 범주의 증가로 인해 NYPD 및 기타 공공 안전 기관을 현재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퇴한 NYPD 대장인 Adams는 "해결해야 할 범죄 급증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dams는 선택적 예산 삭감이 제복을 입지 않은 도시 근로자에게 보내는 tsf이야기 자막 메시지에 대해 우려하느냐는 질문에 "우리가 절대 타협할 수 없는 한 가지는 안전입니다. 공공 안전은 우리의 번영을 위한 전제 조건이며 그것이 우리의 경제적 자극입니다. 우리가 안전하지 않다면 도시로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입니다.”
Adams는 2026년까지 60억 달러까지 증가할 수 있는 엄청난 시 예산 적자를 언급하면서 그의 행정부가 다른 기관에서 많은 비용을 삭감해야 하며 긴급하게 처리하지 않는 한 갑작스러운 서비스 축소를 강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도시로 오고 있는 경제적 쓰나미에 대비해야 합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Adams의 경찰 출마는 지난 주에 발표된 지출 수정 계획에서 NYPD가 올해 초 시장이 명시한 예산 절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단 두 개의 시 기관 중 하나라는 사실이 밝혀진 후 이루어졌습니다. 부족한 다른 기관은 위생 부서였습니다.
수정 계획에 따르면 NYPD는 Adams가 요구한 절감액의 41%만 확보했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부서의 초과 근무 예산이 급증한 결과인 것으로 보입니다.
Adams는 작년 선거 유세에서 시장으로서 NYPD의 초과 근무를 단속하겠다고 약속했지만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최근 범죄 경향 때문에 지금은 그 약속을 따를 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이 배를 안정시킬 수 있게 되면… 연장전에서 정말 휘청거리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지금 당장은 도시가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YPD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몇 달 동안 도시에서 총격 사건과 살인 사건은 감소 추세를 보였지만 강도와 폭행을 포함한 일부 지표 범죄는 증가했습니다.